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카드 taptap S 탭탭 S - 주유 할인 카드, 포인트 적립 2023년 혜택 정리

경제, 세금

by LABOR 수달김수달 2023. 9. 10. 18:37

본문

목차

    삼성카드 taptap S 탭탭 S - 주유 할인 카드, 포인트 적립 2023년 혜택 정리

    카드 선택의 고민, 여기서 끝! 간편하고 실용적인 삼성카드 taptap S 알아보기

    오늘은 신용카드 선택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딱 맞는 카드, 삼성카드 taptap S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카드는 혜택이 간단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혜택을 복잡하게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는 사용자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립니다.

    카드의 기본 정보와 발급 조건

    삼성카드 taptap S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내 및 해외 (MASTER) 연회비는 각각 1만 원으로 동일하며, 주요 혜택으로는 포인트 적립, 주유소 할인, 그리고 영화관 할인이 있습니다.

    연회비 포인트 적립 주유소 할인 영화관 할인
    1만 원 모든 가맹점 1% 적립 2000원 할인 5000원 사용

    포인트 적립의 매력

    이 카드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포인트 적립입니다. 국내의 모든 가맹점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1%가 빅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빅포인트는 캐시백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연회비나 지방세 납부 등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국세청/지방세, 공과금 등은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주유소 할인, 더 이상의 고민은 NO!

    주유소 할인은 주유를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혜택입니다. 만약 전월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라면, 국내 모든 주유소에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LPG 주유소도 적용 대상이라 매우 실용적입니다. 사용 조건은 5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되며, 일일 1회, 한 달에 총 4회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관 할인, 더 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혜택입니다. 전월 실적 50만 원을 충족하면, 국내 모든 영화관에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에서도 온라인으로 예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의 장단점

    이 카드의 장점은 간편하고 실용적인 혜택이 잘 구성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주유와 영화관 할인이 있어서 일상생활에서 많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혜택이 다소 간소하다는 점과,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이어야 주유와 영화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삼성카드 taptap S는 혜택을 복잡하게 찾아다니지 않는 사용자에게는 아주 적합한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유와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삼성카드 taptap S 탭탭 S - 주유 할인 카드, 포인트 적립 2023년 혜택 정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