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잠자는 안찾아간 내 보험금 찾기 조회

경제, 세금

by LABOR 수달김수달 2018. 12. 19. 21:54

본문

목차

    내보험찾아줌 들어가 보셨어요?

    저는 얼마 전에 내 보험 찾아줌 홈페이지가 실검 1위에 떠서 그때 들어가 봤습니다.

    안찾아간 보험금 찾기를 도와 주는 사이트죠.

    까마득하게 잊고 있던 내 돈이지만 꽁 돈을 받을 마음에 들어 갔더니 꼴랑 2만원 정도 있더군요.

    며칠 전에도 역시 내보험금 찾기 조회가 실검에 떠서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가 이틀째 서버지연 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시 오후 4시인데 앞에 1만3천명이나 대기중 ..

    몇 시간이 지나야 들어갈 수 있겠네요.

    보험금 찾아줌에서 잠자는 보험금 찾기를 위해서 재접속하면 대기 시간만 더 길어진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 전에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 접속 했을 때 1시간 정도 걸려 들어갔던 기억이 납니다.

    재접속하면 대기시간이 길어지니 화면 켜 놓고 대기하세요!

    잠깐 딴짓 좀 하다가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겁니다.

    이름과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인증/아이핀인증/공인인증서 중에서 마음에 편한 것으로 인증 하시면 인증 후 부터 30초 정도입니다.

    저는 아이핀인증으로 했습니다.

    QR코드를 이용하면 편리하고 간단히 인증되니 이용들 해보세요.

    인증이 완료되고 나면 보험가입을 조회 하는 중이라고 뜹니다.

    30초 시간이 로또 일주일 기다리는 시간만큼 행복 했지만...

    결과는 19000원가량....

    저는 보험가입내역 조회결과에 뭔가 있길래 아싸 받을 수 있겠다 했는데

    휴먼보험금 조회결과에 떨렁 1건. 

    19730원 ....

    숨은 보험금이 지난 해 11월 기준으로 7조 원 가량의 약 9천만 건이고 누적금액은 5조 원

    지난 12월 이후에 찾아 간 보험금은 2조 1400억원이나 된답니다.

    1건당 115만원 정도인데 ,,,!

    그 중 저는 2만원 가량이라니...

    꽁돈으로 뭐할까 엄청 기대하고 1시간을 기다렸는데 2만원이라니ㅋㅋㅋ

    기대하면 실망도 큰 법이라고 진짜 넘 허탈하더라구요 ㅋㅋㅋ

    세상에 눈 먼 돈 버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네용 ㅠ ㅠ

    그래도 제법 많이 받았다고 하는분들도 많이 계시니 포기하지 말고 한번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에 들어가서 조회해보세요 !!

    혹시나 보험금이있을수도..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