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삼화문구몰 영업시간

기타

by LABOR 수달김수달 2018. 6. 26. 17:49

본문

목차

    대전에 2박3일 묵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대전 맛집을 찾아 헤메다가 돈가스 무한리필 집인 유생촌이 유명하다고 해서 들렀었어요.

    유생촌 바로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길래 거기가 유생촌 주차장인가 싶어서 주차를 하고보니...

    대전 삼화문구 주차장이더군요.

    왠지 거기다가 주차를 해두면 실례일 것 같아서 유생촌 앞으로 차를 옮겨 주차하고 유생촌에서 식사를 하고 나오면서 삼화문구라는 곳이 궁금해서 들어가 보고 싶었어요.

    분명 문구 쇼핑몰인데 웬만한 마트 수준의 크기를 자랑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식사를 마치고 삼화문구에 들어가려 했더니...마감시간이더군요.

    그래서 다음날 다시 방문했습니다.

    혹시 궁금해 하는 분들이 계실까봐 삼화문구 영업시간을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오전9시~저녁8시

    일요일,공휴일 오전10시~저녁8시

    입니다.

    말이 문구몰이지 문구는 기본이고 식품부터 전산소모품까지 안파는게 없더군요.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았던 것이 이런 박스였는데요.

    이 제품을 이름을 뭐라하는 지 모르겠군요.

    예전에 듀라셀을 구입할 때 노란색으로 된 박스를 몇개 받았긴 한데...

    소품 수납할 때 요긴하더군요.

    문구점 답게 각종 파일이 종류별로 정말 많더군요.

    웬많만한 파일은 여기서 다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은 것 중의 하나가 바로 필기류인데요.

    저는 모나미 볼펜 매니아거든요.

    모나미 153 볼펜이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가장 탐이 났던 모나미 153 골드 볼펜...

    가격이 55000원이었던거 같네요.

    또 풀잎 볼펜, 꽃잎 볼펜도 있네요.

    제가 필기구에 관심은 많지만 막상 손글씨 쓸 일이 별로 없어서 구경만 하고 왔네요.

    포스트잇도 이렇게 예쁜 것들이 종류별로 있더군요.

    우연히 들렀던 대전 삼화문구 몰에서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결국 예쁜 볼펜과 다양한 필기류를 충동구매해 왔습니다. ㅎㅎㅎ

    삼화문구몰전화번호 :1644-1845문구,사무용품 | 주소  대전 유성구 원촌동 4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