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병커피 프라푸치노 더블샷 컵커피 스타벅스 캔커피 시크릿코드 위치 확인 방법

기타/2020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시크릿코드

by LABOR 수달김수달 2019. 6. 13. 14:30

본문

목차

    저는 재작년에 처음 스타마일리지 이벤트를 알게 되었어요.

    이 이벤트를 기다리는 분이 은근히 많습니다.

    올해 2019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는 경쟁이 꽤 치열할 것 같네요.

    제가 처음 이 이벤트를 접했을 때는 5월부터 10월까지 이벤트를 했는데, 웬지 매년 이벤트 기간이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2019년 스타벅스 마일리지 이벤트는 8월 1일에 시작이네요.

    게다가 작년만 하더라도 조금만 스타벅스RTD의 커피캔을 자주 사 먹으면 웬만하면 당첨이 됐었는데 말이죠.

    제가 작년에 이 이벤트를 하면서 열심히 스타벅스의 커피캔 음료를 사 마셨는데도 불구하고 몇가지 캔은 시크릿코드를 찾지 못해서 그냥 버린 적도 있었어요.

    올해는 그게 생각나서 미리 알려드릴게요.

    여러분은 스타벅스 시크릿코드가 어디있는지 몰라서 그냥 버리시는 일은 없으시길 바래요.

    레벨1 스타벅스 더블샷 시크릿코드

    스타벅스 캔커피는 의외로 종류가 별로 없습니다. 

    Starbuck doubleshot 에스프레소& 크림, 아메리카노만 이런 형태의 캔커피입니다.

    이 캔의 시크릿코드는 캔따개 뒷면에 있습니다.

    레벨2 스타벅스 칠드 클래식 컵커피 시크릿코드 Starbucks chilled calssic

    시크릿코드가 있는 것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스타벅스RTD음료입니다.

    컵커피의 뚜껑 뒷면에 동전으로 벗기는 실드 안에 코드가 있습니다.

    레벨3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시크릿코드 starbucks frappuccino

    스타벅스 병커피는 가장 많은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병 목을 감싸고 있는 비닐 커버를 뜯어야만 포장 안쪽에 시크릿코드가 인쇄되어 있습다.

    레벨4. 스타벅스 캔커피 시크릿코드Pike Place Roast & Signature chocolate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캔커피 시크릿코드와 스타벅스 시그니처 초콜릿 시크릿 코드는 캔을 둘러싸고 있는 포장을 칼로 뜯어내야만 안쪽에 시크릿코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가장 어렵게 시크릿 코드를 확인 할 수 있는데다 안내문구도 작게 되어 있어서 보지 못하고 지나치기 쉽상입니다.

    실제로 스타마일리지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아파트의 재활용 쓰레기장에 스타벅스 캔이 버려져 있는 것을 뜯어 보는 사람들이 자주 목격되기도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