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월 스타패키지 스타벅스 로고 각인 가죽 클러치 마일리지 이벤트 발뮤다 커피포트 다이슨헤어드라이어

기타/2020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시크릿코드

by LABOR 수달김수달 2018. 7. 1. 11:56

본문

목차

    7월1일이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rtd의 스타마일리지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작년에 비해서 규모가 축소되어서 아쉽네요.

    일단 7월 스타패키지는 스타벅스 각인이 찍혀 있는 가죽클러치입니다.

    노트북을 수납하기에는 조금 작겠지만 10인치 태블릿피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딱 알맞는 크기일 것 같습니다.

    탐나는군요.

    작년까지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참여한 사람도 실명인증을 다시 받아야 하지만 최초영상 보는 것만으로 일단 스탬프 1개가 주어집니다.

    이 글 쓰고 집앞에 편의점에 나가봐야겠어요.

    레벨별 상품은 작년에 비해 규모가 적어진 대신에 이벤트 전체 기간 후의 추첨이 아니라 매월 추첨으로 바뀌어서 당첨 확률은 확 올라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보다는 발뮤다 전기포트가 확 땡기는 군요.

    레벨 3을 목표로 ㅎㅎㅎㅎ

    1달 안에 레벨 3이 되려면 스타벅스 커피를 몇개나 사 마셔야 하는건지...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