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쥬얼리 서인영 나이 몸매 키

기타/인물

by LABOR 수달김수달 2021. 1. 21. 09:48

본문

목차

    슈가맨 시즌2에서 쥬얼리가 나왔었죠.

    저는 그 중에서 반가웠던 얼굴은 서인영입니다.

    제가 매우 팬이거든요.

    사실 쥬얼리를 좋아했던 이유도 전적으로 서인영 때문에 좋아라 했었어요.

    서인영 몸매도 예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서인영의 시원한 가창력 있는 창법을 좋아하거든요.

    가녀리고 작은 여자인데 목소리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좋잖아요.

    서인영이 원투 곡에 피쳐링할 때도 참 잘 어울렸아요.

     jtbc의 최고의사랑 출연했던 서인영은 크라운과 함께 방송을 하다가 갑자기 사라졌죠.

    서인영이 메인작가에게 욕설하고 일등석 요구 등의 갑질논란으로 최고의사랑 하차 이후로 방송에서 한동안 볼 수 없어서 안타까웠어요.

    간혹 저는 서인영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근황을 살펴보곤 했었죠.

    서인영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8세 입니다.

    프로필상 서인영 키는 162cm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는 좀 더 작을 것 같죠?

    킬힐을 워낙에 즐겨 신는 서인영씨라 정확한 키를 가늠하기 힘드네요.

    일부 블로거 들은 156cm로 추측하기도 하더군요.

    키가 몇cm인게 뭐 중요하겠어요?

    이렇게 다리도 길어 보이고 각선미 멋지고 머리도 작아서 몸매 비율이 좋으면 됐지~

    슈가맨 이후로...여전히 보이지 않으니 안타깝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